본문 바로가기

STUDY

[ADVENCE] 종이비행기 모델링

3점조명을 배웠다.
1. 주라이트(그림자를 생성-Shadow 를 Area)
2. 필라이트(사물혹은 주변에 밝게 해야하는 부분에 빛을 더한다. 라이트 값조절로 밝고 어두움 조절)
3. 백라이트(현실에서 빛은 사물을 반사하고 튕기고 한다. 그러다가 돌아온 빛을 표현)

(빛을 줄때 빛에 색을 넣어 차가움과 따뜻함을 표현한다, 그리고 스튜디오 혹은 영화를 찍는다고 생각하고 각 사물의 배치 주변환경등을 상상하며 작업한다.(예: 창문의 위치, 빛이 들어오는 각도, 주변사물의 그림자등...)

(조명에 색을 안준 이미지)

(조명에 색을 준 이미지-주:노랑, 나머지-파랑)



화질이 왜 이렇지-.-;;;